활성비타민을 보충하는 영양제인 "종근당 벤포벨정 B" 가격 및 성분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졸리고, 힘들고, 몸이 쑤시는 말을 달고 사는 사람들에게 비타민 B가 꼭 필요한 것도 이번 글과 관련이 많습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요즘처럼 날씨가 들쑥날쑥할 때는 특히나 몸이 피곤한 느낌이 더 많이 들곤 합니다. 평소에 체력 관리를 위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이라도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로감을 느끼는 원인에는 크게 육체적 피로와 정신적 피로로 나뉩니다. 신체적인 증상에 스트레스나 우울감 등이 더해져서 만성 피로로 발전하게 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개요

성분과 효능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체피로 관련한 활성비타민 제품 시장이 매년 30% 넘게 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벤포벨정 B는 국내 제약사 중 한 곳인 종근당에서 2019년에 출시한 항산화제가 들어간 고함량 활성비타민 영양제입니다.

 

육체피로 해소는 활성비타민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알아보면 효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벤포벨정 B에 들어있는 주요 성분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종근당 벤포벨정 B 성분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가 각각 100mg씩 고함량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비타민 B1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음식물이 체내에서 에너지로 바뀌는데 관여하기 때문에 활성비타민이라고 부릅니다. 특히 벤포티아민은 심장, 신장, 신경 등의 건강 유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성분

활성형 비타민 B1 (벤포티아민) 100mg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100mg

비타민 B3 (니코틴산아미드) 10mg

비타민 B5 (판토텐산칼슘) 5mg

비타민 B6 (피리독신염산염) 100mg

비타민 B7 (비오틴) 10μg

비타민 B9 (폴산) 10μg

비타민 B12 (시아노코발라민) 100μg

 

비타민 C 50mg

비타민 D 1,000 IU

비타민 E 20 IU

 

UDCA 30mg

감마오리자놀 5mg

CoQ10 (유비데카레논) 2mg

이노시톨 50mg

아연 24mg

 

 

 

종근당 벤포벨정 B 효능

비타민 B2는 몸속에서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혈관 벽에 붙은 각종 덩어리들을 용해하는 작용을 도와줍니다. 또한 체내에 흡수된 지방에서 에너지를 만들고, 세포 재생을 촉진합니다.

 

비타민 B6는 아미노산 대사를 촉진하고, 월경전 증후군을 개선하는 등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성분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비타민 B의 효과들로 인해서 육체피로나 어깨 결림, 눈이 피로하거나 침침할 때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UDCA가 30mg 들어있어 종합 영양제에 들어가는 양으로는 높은 편입니다. UDCA는 간의 노폐물 처리를 돕고 항산화물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종근당 벤포벨정 B 가격

종근당 벤포벨 B 효능과 성분에 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가격 또한 많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제품은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입니다. 같은 약이라도 약국마다 판매하는 가격이 다르지만, 가격의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가격:
60,000원 ~ 70,000원 (120정 기준)

 

120정 한 박스에는 60정 2통이 들어있으며, 파란색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로즈골드 색깔 대용량 180정 박스 구성도 있습니다.

 

벤포벨정 B 복용법은 만 12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 모두 1회 1정씩, 1일 1회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120정 한 박스는 총 4개월 분량입니다. 종근당 벤포벨정 B 제품은 가로 16.2mm 세로 8.8mm 알약 형태로 물과 함께 드시면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종근당 벤포벨정 B에는 비타민 B군이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B1, B2, B3, B5, B6, B7, B9, B12가 들어있고 고함량이라는 점과 감마오리자놀, 아연, 비타민D 등도 들어있기 때문에 활성비타민 B의 종합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